본문 바로가기

뉴스/이슈/일상

김영애 신성일 과거 러브스토리 공개화제

이번에 신성일씨가 과거  김영애 씨와 러브스토리를 공개하여 화제가 되고있네요..

이번 러브스토리는 신성일씨에 자서전인 청춘은 맨발이다라는 책출간기념에서 처음으로
공개한 사실이라고합니다. 이 러브스토리는 아내인 엄앵란 씨도 모르는 사연이라고하여 더욱
화제가 되고있네여...

근데 웃긴거는 엄앵란씨와 결혼한상태에서 김영애씨와 러브스토리를 같게 되었다고하네요...
이거 바람아닌가??

또 김영애씨가 자신의 아이를 임심했다고하네요..;;; 헐;;
어쩔수없이 낙태는 했지만 죄책감으로 정관수술을 했다고합니다.
개인적으로 엄앵란씨는 러브스토리를 듣고 적지않은 충격을 받았을거같습니다.


다른사람들은 그냥흥미러운 예기로 다루는거같은데.. 저같은경우에는
좀심각하게 받아지네여.. 바람피면서..애까지 임신시키고..
거기다 한생명을 죽이는 낙태까지...엄앵란씨입장에서는...



 신성일씨는 또 김영애도 사랑하고 엄앵란씨도 사람한다고 했다고 하네여..;;